새로운 명함이 생겼어요.

 

* 엠군 스토리 블로그에서 가져온 글입니다. (from http://blog.mgoon.com)

 

안녕하세요, 엠군 스토리 블로그입니다. 😀
오늘은 엠군의 사내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마 전 엠군이 속한 ‘엠군미디어’가 ‘시냅스엠‘으로 사명을 변경한 것 아시나요?
(※ http://www.scenappsm.com/ 으로 접속하시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답니다)

지난 4~5월 엠군은 회사 이전, 사명 변경을 토대로 인력보충, 투자유치, CI변경 등등 참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변화에 대한 적응을 마치고! 드디어 오늘 오전, 새로운 사명에 대한 명함이 발급되어 직원들의 손에 안착했답니다.

 

4

일단 보시죠. 짜잔~

 

3

무려 색이 두가지!!! 짜잔!!!!!! 맵시폭풍 퐁퐁 터지는 블랙 앤 화이트! 아 예쁘다 예뻐!

 

각자 취향에 맞게 명함 색을 선택했는데요, 전 깔끔한 하얀 명함이 좋아서 하얀 명함으로!
두가지 디자인 모두 예뻐서 많은 직원분들이 마지막까지 결정에 망설이셨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새 명함이 나오기 전까지 우리 직원들은 어떤 명함을 사용했을까요?

 

1
이 명함은 옛날옛적 엠군이 구로구에 둥지를 틀었을 적 (아 옛날이여..) 사용했던 명함입니다.
심플하죠?

 

2
이 명함은 학동역 부근으로 회사 이전하고 난 뒤 사용했던 명함인데요,
엠군미디어의 아이덴티티(?)였던 파란색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었답니다.

실제로 보면 재질도 빤딱빤딱하니 눈에 탁 띄고 참 예뻤답니다.

 

5

세가지 명함을 한번에 비교해볼까요?
어떤가요? 전 시냅스엠 명함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_<

 

이쯤에서 막간 홍보.
블링블링맵시폭풍 명함을 득템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시냅스엠의 문을 두드려주세요 쿵쾅쿠쿠웈웈ㅇ카ㅗㅇ카쾅쾅!!!!!
>시냅스엠 채용 바로가기

 

글을 마치며 이 글을 어디선가 봐주실 여러분들,
새로운 이름, 새로운 명함, 그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재도약하는 시냅스엠과 엠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앞으로도 즐거운 소식만 들려드리는 엠군 스토리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