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엠군’,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오는 31일까지 엠군 관련 퀴즈 이벤트, 채널PLUS 체험 이벤트 등 실시

시냅스엠의 오픈형 동영상 콘텐츠 플랫폼 ‘엠군’은 동영상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고객 감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퀴즈 이벤트’와 영상 업로더를 위한 ‘채널PLUS 체험 이벤트’로 나눠 진행되며, 엠군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퀴즈 이벤트’는 엠군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방식으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와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채널PLUS 체험 이벤트’에서는 엠군의 유료 플랫폼인 ‘채널PLUS’를 1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체험권을 제공하고, 채널PLUS 이용 후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액션캠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엠군은 10주년을 기념해 엠군의 서비스 연혁과 이용자의 시청 패턴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도 제공한다. 인포그래픽은 엠군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비디오빌리지’, ‘쉐어하우스’ 등 콘텐츠 제휴업체의 10주년 축하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엠군 관계자는 “2006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급변하는 온라인 서비스 시장 속에서 지난 10년간 엠군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엠군을 이용해주시는 220만 회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합리적인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